koreancouponcode.org
상점 부엘링 Discount Code

Vueling 프로모션 & 쿠폰 코드 삼월 2024

이 페이지에서 Vueling에 대한 쿠폰 코드, 프로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엘링 Discount Code을 (를) 사용하면 삼월 2024에 대해 최대 50% 할인 주문을받을 수 있습니다. ᐅ 최고 제안: Vueling.com에서 50%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세요.

방문 vueling.com
  • 모든 17
  • 쿠폰 코드 3
  • 혜택 14
  • vueling.com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 시 모든 Vueling 코드를 적용합니다.

    2,00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신뢰함

    검증됨

  • FAQ for Vueling

    Vueling의 등록 정보는 무엇입니까?

    지금 Vueling의 클럽에 가입하고 고객의 여행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판매자 및 그 파트너와 함께 Avios를 적립하십시오. 할인을 받고 무료 항공편까지 이용하세요! Avios와 Vueling Club은 모든 예약에 대해 Avios를 적립하고 항공편 할인과 무료 항공편을 받으세요! 또한, 사용자의 Vueling Club 계정으로 구매함으로써 고객은 이 과정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AVIOS 포인트 적립 Vueling Club을 사용하면 €1​​5 사용 시마다 9 Avios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과 무료 항공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ueling의 임대 정보는 무엇입니까?

    Vueling 예약의 대부분은 선불이며, 예약 시 점유자가 임대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선불 예약의 경우 거주자는 예약 시 소액의 환불 불가능한 보증금을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잔액은 징수 전에 지불됩니다. 사용자가 예약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하면 가격 요약에서 고객의 예약에 대한 남은 결제 기간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장소에서는 지불의 일부가 상인에게 가고 나머지는 수집 시 공급자에게 직접 지불되며 경우에 따라 전체 금액이 수집 시 지불되는 예약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집세는 선불이지만 일부는 도착 시 사무실에 직접 지불할 수 있지만 총 집세에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편도 요금, 젊거나 노년의 운전자 요금 또는 경우에 따라 지방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세입자는 가격 요약 및 바우처에서 예약 결제 세부 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ueling에서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은 웹사이트의 예약 관리 섹션에서 쉽게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바로 가기" 섹션으로 이동하여 "예약 취소"를 선택하고 "예약 취소"를 클릭하고 단계를 따르십시오. Vueling은(는) 고객이 취소를 진행하기 전에 고객의 취소 정책을 검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상황에 따라 픽업 시간 24시간 또는 48시간 전까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승객이 픽업 시간보다 24시간 또는 48시간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취소 정책에 명시된 대로 추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약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승객의 예약에 추가 보험이 있는 경우 승객이 렌탈을 취소하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Vueling에는 신규회원 할인이 있습니까?

    예. Vueling는 신규 고객의 첫 구매에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Vueling 특별 첫 번째 주문 할인 정책을 출시했습니다.지불하실 때 받은 Vueling 쿠폰을 제시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ueling의 쿠폰 유효기간은 얼마나 됩니까?

    Vueling 페이지에서는 모든 쿠폰의 유효 기간을 알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 내의 Vueling 프로모션을 고객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조건에 부합되면 이러한 혜택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레터 구독

    최신 Vueling 혜택을 구독하고 받으십시오!

    계속하시면 쿠키 정책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읽어보기